웹케시, 유치원 대상 통합관리시스템 ‘아이모아’ 서비스 대폭 강화
상태바
웹케시, 유치원 대상 통합관리시스템 ‘아이모아’ 서비스 대폭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0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케시(www.webcash.co.kr)가 자사 유치원 대상 통합관리시스템 '아이모아'에 회계컨설팅 및 교육인프라 확충을 위해 재무회계 솔루션기업 지앤비시스템(대표 박인규)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웹케시와 지앤비시스템은 이번 MOU를 통해 기존 통합관리시스템에 고객 니즈를 반영한 회계컨설팅 및 방문회계교육 서비스까지 제공하게 되면서 더욱 폭넓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아이모아는 전국 유치원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지난 2월 출시된 회계 및 업무통합관리 시스템으로 편리한 회계관리와 효율적인 관리업무가 특징이다. 유치원 운영에 꼭 필요한 ▲원아관리 ▲청구수납 ▲수입지출(회계) ▲급여관리 ▲예산관리 ▲금융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 회계업무담당자가 없어도 해당 시스템을 쉽게 운용할 수 있으며 초기 구축 비용 없이 월정액 방식의 임대형(SaaS)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유치원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는 SMS·MMS 알림서비스, 앨범제작서비스 등의 부가 서비스를 제공해 현장에서의 업무 편의성을 한층 높이고 있다. 웹케시는 10월경 별도로 어린이집 업무 운영을 지원하는 최적화된 전용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안광수 웹케시 비영리사업(NBT)부 팀장은 "웹케시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 대상 통합관리시스템 아이모아 출시로 비영리사업 분야에서 유아동 시장을 적극 공략하며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며 "향후 웹케시는 유치원 이외에도 사회적기업 등과 같은 비영리사업 분야에 적합한 특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