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그룹웨어 ‘비즈웨어’ 출시…효율적 업무 시간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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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케시, 그룹웨어 ‘비즈웨어’ 출시…효율적 업무 시간 구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02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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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케시(www.webcash.co.kr)가 기업은행과 제휴해 그룹웨어와 금융, CMS연계 서비스를 결합,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현한 신개념 통합 협업지원 시스템 '비즈웨어(www.ibkbizware.co.k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즈웨어는 중소기업 모든 임직원들의 소통과 업무수행을 지원하는 웹 기반 형태의 협업 서비스로 사용자 편의성 강화, 통합 모니터링 및 효율적 결재관리 구현 등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가능하게 한다.

기본적으로 사내메일, 일정관리, 게시판, 전자결재 등 일반적인 그룹웨어의 업무 공유·협업 서비스를 제공해 사내 모든 정보를 표준화, 체계화 할 수 있도록 하며 다양한 정보관리 기능을 통해 협업 및 공유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보다 효율적인 업무 시간 관리가 가능해져 업무 생산성 또한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웹케시는 특히 비즈웨어가 기존 그룹웨어 서비스를 넘어서 새롭게 개인 금융과 CMS 연계 서비스를 결합한 것이 차별화된 점이라고 강조했다.

개인의 은행업무를 그룹웨어 내에서 직접 처리하는 온라인 지점인 '마이뱅크(My Bank)' 개인금융 서비스, 지출결의부터 지급 및 회계까지 수작업 없이 가능한 CMS 연계 서비스(기업카드/일반경비 관리) 등이 이뤄진다.

또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전용 모바일앱(App)을 기본 제공해 신속한 업무 처리를 지원한다. 이 앱은 게시판 등 총 8개 항목으로 구성되며 메일함, 일정관리, 전자결재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푸시(Push) 알림 기능까지 함께 갖추고 있어 기업 구성원들은 다양한 정보를 보다 빠르게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의 초기 구축 비용 없이도 월정액 방식의 임대형(SaaS)서비스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어 중소기업들도 비용 부담없이 손쉽게 도입 가능하다.

이용수수료는 이용자 10명 이하이거나 데이터 용량 3GB 이하일 때 월 5만5000이며 초과 사용시 추가수수료가 부과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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