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베이스, ‘브레이크스루’ 개최…‘HDB V6 R2’첫 공개
상태바
알티베이스, ‘브레이크스루’ 개최…‘HDB V6 R2’첫 공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티베이스(대표 김영철, www.altibase.com)가 오는 25일 서울 엘 타워 그레이스홀에서 '알티베이스 브레이크스루(ALTIBASE BREAKTHROUGH) 2013'을 개최한다.

알티베이스 브레이크스루는 급변하는 IT환경에서 특유의 저력으로 돌파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행사 브랜드로 다재다능, 빠른 속도, 혁신, 신뢰를 나타내는 能(능), 速(속), 革(혁), 信(신)의 4가지 컨셉으로 진행되며 신제품 '알티베이스 HDB V6 R2', '알티베이스 XDB' 등을 소개하고 고객과의 무한 신뢰를 약속하는 '알티베이스 케어스('ALTIBASE CARES)' 등을 설명하는 자리로 알티베이스의 브레이크스루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알티베이스는 이번 행사에서 하이브리브 DBMS의 최신 버전인 알티베이스 HDB V6 R2의 공개를 비롯해 알티베이스의 제품전략, 알티베이스 케어스 소개, 협력사 관계자 등을 초청해 최신 IT 트렌드 등을 발표하는 자리를 만들어 진행될 예정이다.

25일 개최되는 알티베이스 브레이크스루에서 최초 공개하는 하이브리드 DBMS의 최신버전인 HDB V6 R2는 그 동안 미션 크리티컬한 시장인 OLTP 영역에서 활동했던 알티베이스가 OLAP 영역을 겨냥한 제품으로 10여년 동안 쌓아온 자체 엔진 개발 기술력을 통해 고객들이 외산 제품을 대체해 선택할 수 있게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HDB V6 R2는 고가용성의 액티브·액티브 클러스터 기능 강화를 비롯해 초대용량 데이터의 신속한 처리가 가능한 패러렐 기능 지원, 하둡 커넥터를 통한 하둡의 고성능 통합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OLAP에 특화된 DBMS로 적합한 성능과 품질을 갖췄고 TCO 절감 효과와 빠르고 유연한 기술지원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알티베이스가 기조연설을 맡고 주제발표로 인텔코리아, 델, 락앤올(Loc&All), 한국호스트웨이, LG히다찌 등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하며 전시부스도 함께 운영될 예정으로 미래 기술 전반에 대한 조명과 시장환경을 예측할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알티베이스는 이번 행사를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국산 DBMS의 대표기업으로 혁신과 성장의 이미지 구축, 지속적인 고객과의 신뢰 확보 등 국내외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