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ch·HD1080p@480fps 녹화·재생 가능 HD-CCTV DVR
상태바
16ch·HD1080p@480fps 녹화·재생 가능 HD-CCTV DVR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게이트 ∥ HD1600F-PDR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이 풀-HD 영상을 초당 480프레임의 성능으로 녹화, 재생하는 16채널 HD-SDI DVR 'HD1600F-PDR'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고의 녹화성능 뿐만 아니라 RAID, 더블리치(DoubleReach) 기능을 지원하며 동축케이블을 통해 카메라의 전원공급, 제어신호의 전송 및 풀 HD 영상수신이 가능한 원 케이블 솔루션(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채널당 30프레임의 모니터링과 녹화 및 16분할 화면에서도 영상손실 없이 자연스러운 재생을 보장하는 풀 프레임의 재생성능과 1200 TV라인의 뛰어난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입출력 포트에 대한 낙뢰보호 회로, eSATA 및 기가비트 이더넷을 통한 다양한 외부 저장장치 인터페이스, 1024대까지의 DVR 연결이 가능한 웹게이트의 CMS인 컨트롤 센터(Control Center)를 지원한다.

더불어 PoC(Power over Coax) 카메라에 전원을 공급하고 HD-SDI 비디오를 수신하기 위한 별도의 장비가 불필요하며 추가적인 전원공사 없이 동축케이블을 통해 손쉽게 DVR로부터 카메라에 전원 공급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 제어를 위한 별도의 RS485 제어라인 연결이 불필요하며 PoC 카메라의 OSD 메뉴제어, 펌웨어 업그레이드 및 전동 줌렌즈가 장착된 카메라에 대해서는 줌·포커스의 제어 및 원터치 자동초점(One-push Auto Focus) 기능을 동축케이블을 통해 지원한다.

한편 더블리치는 HD-SDI 카메라로 부터의 풀 HD 영상을 사람의 눈으로는 인지할 수 없을 정도로 압축해 전송하는 신기술로 기존의 HD-SDI 전송거리 대비 2배의 전송능력을 갖는다. HD1600F-PDR은 홀수채널에 대해 별도의 추가장비 없이 더블리치 영상수신을 지원하며 사용자는 분할화면에 디스플레이 되는 채널을 자유롭게 재배치할 수 있다.

또한 내부에 5개까지의 하드디스크 장착이 가능하며 하드웨어 칩셋에 의한 RAID 레벨 1,5,10을 제공한다. 하드디스크 녹화정보의 손상시 이를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해 녹화데이터에 대한 신뢰성을 높였다.

웹게이트는 PoC·CoC(Control over Coax) 기능을 지원하는 HD-SDI 카메라, PoC 리피터를 포함한 컨버터, HD1600F-PDR을 포함한 다양한 HD-SDI DVR 신제품을 출시해 아날로그 CCTV 보다도 쉽게 풀 HD 영상감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