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7, OT 최신 eSE 탑재
상태바
삼성 갤럭시 S7, OT 최신 eSE 탑재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6.2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삼성 갤럭시S7에 자사의 최신 NFC 임베디드 보안요소(embedded Secure Element, 이하 eSE)인 ‘펄 바이 OT(PEARL by OT)’가 탑재된다고 발표했다.

펄 바이 OT는 시장에서 가장 발전한 멀티 애플리케이션 eSE다. 다른 곳에선 접할 수 없는 수준의 보안과 최대의 메모리, 그리고 최신 NFC 기능을 제공한다. 모바일 결제를 위한 모든 주요 결제방식의 인증을 받은 펄 바이 OT는 EAL5+ 보안인증 및 EMVCo(유로페이, 마스터카드, 비자) 공동인증 요소로 인해 뱅킹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

또 모든 주요 교통 표준을 지원함으로써 전세계의 단편적인 교통시스템 시장에서도 최고의 eSE로 기능한다. 이 올인원 eSE는 결제 및 운송 어플리케이션 역할을 넘어 보안된 정부 및 자동차 응용프로그램들을 쉽게 배치할 수 있게 해주고 기업 및 소비 시장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보안 접근을 지원한다.

펄 바이 OT는 비밀 정보를 저장하고 민감한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하기에 가장 안전한 최적의 장소다.

마렉 쥬다 OT 커넥티드 디바이스 제조사 사업부 총괄이사는 “삼성과 수년간에 걸쳐 굳건하고 특별한 관계를 발전시켜온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OT는 삼성이 ‘삼성페이 인 유럽(Samsung Pay in Europe)’과 같이 혁신적으로 안전한 모바일 서비스를 배치하도록 지원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우리는 2015년 서울에 스마트폰 및 기타 커넥티드 기기 전용 보안기술 R&D 센터를 신설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