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SAP, 기업용 솔루션 사업 강화
상태바
삼성SDS-SAP, 기업용 솔루션 사업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6.2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좌측부터 삼성SDS 한인철 전무, 유홍준 전무, 유연호 부사장, 정유성 대표이사, SAP 베른트 로이커트(Bernd Leukert) 경영임원, 탄야 루커트(Tanja Ruckert) IoT 담당임원, 형원준 사장, 지기성 본부장, 미샤엘 티메(Michael Thieme) 고객 담당임원

삼성SDS가 SAP와 기업용 솔루션 사업 강화를 위해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사업 협력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국내 및 아태지역 고객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SAP 솔루션을 기업용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하고 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업 고객사는 낮은 투자비용으로 재무, 영업, 구매 등 핵심 업무 시스템에 대한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SAP 제품 및 혁신 담당 경영 이사회 임원인 베른트 로이커트(Bernd Leukert)는 “기업용 클라우드는 SAP의 핵심 서비스 중 하나이고 이를 위해 삼성SDS와 협력하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산업별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가 탄탄한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SDS 정유성 대표는 “SAP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및 아태지역에서 기업용 클라우드 솔루션 사업 기회를 발굴하고 사업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삼성SDS는 SAP와 그룹내·외 기업용 업무시스템인 전사적자원관리 솔루션의 구축 및 운영을 위해 협력을 지속해오며 우호적인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