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나인, 아름다운 원 활용 3차원 스마트링 ‘링오(Ring O)’ 출시
상태바
매치나인, 아름다운 원 활용 3차원 스마트링 ‘링오(Ring O)’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치나인이 국내외 시장에서 히트상품으로 사랑받아 온 스마트링 ‘매치링’의 디자인과 성능을 대폭 개선시켜 가장 아름다운 원을 주제로 디자인한 3차원 스마트링 ‘링오(Ring O)’를 출시한다.

기존 스마트링 대부분이 기기와 접착되는 부분과 링 파트 디자인에 일체감이 없어 세련된 미적 감각을 살리지 못했고 실용적인 부분에서 미흡했다면 링오는 가장 아름다운 원을 주제로 기기와 접착되는 부분과 링 파트를 일체형으로 디자인해 마치 링오가 모바일 기기의 일부분으로 인식될 만큼 기기와의 조화를 이루는 3차원 스마트링이다.

▲ 가장 아름다운 원을 주제로 디자인한 3차원 스마트링 ‘링오(Ring O)’

손가락에 끼우는 링은 180도 각도로 폴딩되며 기기 본체에 부착되는 원형 링을 중심으로 360도 회전이 가능해 쉽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손가락이 가장 편안해지는 지점과 기기를 한 손으로 조작하기 쉬운 최적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링오를 활용하면 평상시 링오에 손가락을 끼워 스마트폰을 사용하거나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세워 편안하게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으며 ‘매치링’에서 옵션으로 제공했던 차량용 후크를 ‘링오’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차량용 후크를 부착하면 운전할 때 깔끔하고 심플한 차량용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어 1석 3조의 기능을 제공한다.

링오는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는 사람, 스마트폰을 자주 떨어뜨리는 사람, 한 손으로 쥐기 어려운 대화면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드라마나 영화를 자주 감상하는 사람,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가 필요한 사람,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들고 짐도 들어야 하는 사람에게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원형인 링오의 외부 직경은 32.5mm이고 두께는 6.6mm, 손가락을 끼우는 링의 내경은 24.5mm이며 색상은 유광컬러로 블랙과 화이트가 있고 무광 컬러로는 샴페인골드, 로즈골드, 실버가 있다.

한편 매치나인은 링오 출시를 기념해 G마켓에서 단독 런칭 할인특가 이벤트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