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고객 대상 보안전략세미나 ‘안랩 ISF 스퀘어 2016’ 성료
상태바
산업별 고객 대상 보안전략세미나 ‘안랩 ISF 스퀘어 2016’ 성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0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이 8일 엘타워(서초구 양재동)에서 공공기관 고객의 보안책임자를 초청해 ‘안랩 ISF Square 2016(이하 ISF 스퀘어 2016)’을 개최했다. 안랩은 이번 공공분야 대상 행사를 마지막으로 올해 산업군별 ISF 스퀘어 2016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안랩은 이번 공공기관 고객대상 ISF 스퀘어에서 ▲랜섬웨어 및 최신 보안 트랜드 ▲지능형 보안 위협에 대한 대응 전략 ▲PC 등의 엔드포인트 솔루션 구축전략 공유 등 공공기관 고객에게 맞춤화된 최신 보안위협 정보와 보안전략을 공유했다.

안랩은 올해 금융(4.27~28) 분야 고객 대상 ISF 스퀘어 2016을 시작으로 건설(5.18)분야, 유통(5.25)분야에 이어 공공(6.9)분야 등 다양한 산업별로 ISF 행사를 전개했다. 안랩은 각 행사에서 산업별 고객사에 맞춤화된 보안 전략과 솔루션을 제시하며 고객사의 호응을 얻었다.

안랩 EP사업기획실 이상국 실장은 “이번 ISF 행사를 다회 개최하며 각 산업군별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를 알 수 있었다”며 “안랩은 앞으로도 고객사의 다양한 환경에 맞춘 온 디맨드(On Demand)형 보안위협 정보와 대응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랩은 6월 말까지 자사의 파트너사와 함께 서울, 전주, 대구, 대전 지역을 차례로 방문해 고객사에게 보안 위협 동향과 대응전략을 제시하는 ‘파트너와 함께 찾아가는 고객세미나’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