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2013 하반기 세미나 성료
상태바
에이텐코리아, 2013 하반기 세미나 성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가 2013년 하반기 세미나를 13~14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했다.

에이텐코리아 하반기 세미나는 AV SI업체, 협력사를 비롯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최근 에이텐코리아가 진행하고 있는 렌탈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일반 사용자들의 참여도가 높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가산동 갑을그레이트밸리 B동 17층 고려기자아카데미에서 이틀간 진행된 에이텐 하반기 세미나는 지난 13일 AV SI업체 및 협력사 대상 세미나에 이어 14일에는 일반인이 대거 참석한 에이텐 제품에 대한 기술적, 기능적인 설명이 주를 이뤄다.

에이텐코리아 하반기 세미나는 4파트로 나뉘어 진행됐다. 첫번째 파트에서는 에이텐 CCVSR과 DCCMS에 대한 소개가 주를 이뤘고 두번째 파트에서는 에이텐 NRGencs 솔루션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다.

세번째 파트에서는 VanCryst 비디오 연장기 솔루션에 대한 소개와 업종별 최신 성공사례 및 도입사례에 대한 내용으로 꾸며졌다. 마지막 파트에서는 VanCryst 신제품과 에이텐의 기술력에 대한 소개로 마무리됐다.

에이텐 솔루션은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인 품질, 우수한 서비스,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제품 라인업을 갖췄으며 성공적인 실 도입 사례를 보여줌으로써 향후 고객들로 하여금 안정적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에이텐은 연장기·분배기·스위칭 토탈 솔루션 제품을 결합해 목적에 맞는 최적의 조합이 가능하다. 또한 렌탈 및 데모 제품 지원을 통해 실제 제품을 구입하기 전 사용해봄으로써 회사·개인이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에이텐코리아는 해외 브랜드로써 국내에서 빠른 AS서비스가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세미나를 통해 에이텐 제품에 대해 협력업체는 물론 일반인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관련업계 사람은 물론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일반인들도 고성능의 에이텐 제품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고객감사 일환으로 자사 공식블로그를 통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새로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응모자중 매주 10명을 추첨해 시원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에이텐코리아 공식블로그 퀴즈 응모는 홈페이지(www.atenkorea.com/)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