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채널 700TV본 고화질 DVR…저장장치 혁신 멈추지 않는다
상태바
4채널 700TV본 고화질 DVR…저장장치 혁신 멈추지 않는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테크윈 ∥ SRD-473D

영상 감시 시스템을 구성할 때 카메라 제품의 성능이 우수해도 저장장치의 저조한 성능이나 효율성으로 인해서 많은 손실 및 비용 발생을 감수해야 했다.

삼성테크윈(www.samsungcctv.co.kr)이 출시하는 'SRD-473D'는 동급 4채널 DVR 모델 중 압도적인 성능과 녹화 효율성의 우위를 제공하는 저장장치다.

최대 4CIF급 700TV본의 고해상도 영상을 120fps로 녹화하며 1TB의 대용량 HDD를 장착, 많은 영상도 무리 없이 저장할 수 있다.

또한 50Kbps~32Mbps의 강화된 네트워크 성능을 통해 끊김없는 영상 전송이 가능하고 HDMI(1080p)급의 고화질 모니터로 화면을 출력할 수 있다. 녹화 영상은 전면부의 DVD-RW와 USB 2포트를 이용해 간편하게 백업할 수 있다.

전용 CMS와 웹 뷰어 및 스마트 폰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영상을 관리할 수 있으며 탬퍼링(Tampering) 알람 기능을 내장해 카메라 화면에 인위적인 변화가 가해지면 DVR 단에서 이벤트 상황 감지후 사용자에게 알람을 발생시킨다.

SRD-473D는 삼성테크윈 DVR 제품들과의 동일한 GUI, De-인터래이신(Interlacing) 기능을 통한 깨끗한 정지 영상 모니터링, COAX 제어 등을 지원함으로써 영상 감시 시스템에 꼭 필요한 저장장치 요소로 각광받고 있다.

삼성테크윈은 4채널 700TV본 고화질 DVR SRD-473D를 선보이면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고 효율성 저장장치 개발과 출시에 더욱 역량을 집중시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