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리트, 사내 역량 강화 위한 ‘사내 세미나’ 개최
상태바
유플리트, 사내 역량 강화 위한 ‘사내 세미나’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플리트(대표 최근화)가 '국내외 사례로 본 서비스디자인에 대한 고찰', '위빙의 현재와 미래', 'KB스타뱅킹 유저 테스트(User Test)'라는 주제로 사내 세미나를 최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유플리트 서비스디자인연구소에서 주최한 것으로 유플리트 내 서비스디자인연구소 설립 이래 처음으로 개최된 사내 세미나다.

서비스디자인연구소 소속 차아름 선임, 백한나 선임, 현은진 연구원이 각 주제별 발표자로 나선 이번 세미나는 처음 실시된 사내 세미나인 만큼 전 직원의 관심과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세미나 내용적인 측면에서는 서비스 디자인에 대한 국내외 트렌드 분석, KB스타뱅킹 사용자 테스트 방법론, 쇼핑SNS 모바일 앱 위빙의 미래 시장성 등 다양한 주제와 폭넓은 국내외 사례 연구로 세미나에 참석한 전 직원들의 만족도와 호응도를 이끌었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한 서비스디자인연구소 김은서 이사는 "이번 사내 세미나를 통해 조직 내 부서 및 개인이 알고 있는 경험과 노하우를 조직원 모두에게 전파시키고 싶었다"며 "다양한 주제를 통해 보다 발전된 세미나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향후 유플리트는 사내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직원들의 핵심역량 강화와 직원 간 소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