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코리아, 임현호 신임 영업이사 선임
상태바
파이어아이코리아, 임현호 신임 영업이사 선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어아이코리아(지사장 전수홍, www.fireeye.com)가 국내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영업, 마케팅, 기술 등 전 영역에 걸쳐 지속적으로 전문 인력 확충에 나섰다. 이러한 인력 확충의 일환으로 파이어아이는 보안 전문 인력으로 임현호 신임 영업이사를 영입했다.

임현호 신임 영업이사는 지난 14여년간 IT 업체의 기술컨설팅, 영업 및 파트너 관리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해온 네트워크 및 보안 업계의 베테랑 전문가로 파이어아이에 합류하기 전 컴네트플러스의 컨설팅 엔지니어, 패킷티어에서 시스템 엔지니어 및 블루코트에서 엔터프라이즈 및 공공 사업부분 AM 및 한국 영업 총괄이사를 역임한 바 있다.

파이어아이는 최근 3.20 전산망 대란 및 6.25 사이버 테러 등 대형 보안 사고가 지난 상반기 동안 연이어 발생하면서 급증하고 있는 국내 시장의 보안 수요에 대응하고자 이번 신임 영업이사를 선임하게 됐다고 그 배경을 밝혔다. 공공 기관은 물론 일반 기업에서도 보안 수준을 강화하는 방안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 산업 군으로 확대되고 있는 기업 및 기관들의 APT 솔루션 도입 문의에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대응한다는 취지다.

한편 파이어아이는 내부 인력 충원과 더불어 다양한 국내 보안 벤더와도 기술 및 사업 협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