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십 이용자와 함께하는 ‘화담숲 동감 트래킹’ 개최
상태바
LG유플러스, 멤버십 이용자와 함께하는 ‘화담숲 동감 트래킹’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1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고객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기로 해 화제가 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5월15일 멤버십 이용자들을 초청해 감사와 고마움을 전하는 ‘화담숲 동감 트래킹’을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1회성 행사가 아닌 연간 프로모션 행사(U+ 공감 릴레이)로 진행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화담숲 동감 트래킹은 오는 5월15일 경기 광주 소재 곤지암 화담숲에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멤버십 이용자 및 동반가족 포함 400명을 비롯해 동반가족 100명까지 총 500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 LG유플러스가 멤버십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화담숲 동감 트래킹’을 개최한다.

행사 참가자는 LG유플러스에서 지원하는 전용버스로 곤지암 화담숲에 도착, 화담숲 트래킹을 한 뒤 멤버십 라운지에서 점심식사와 함께 각종 공연 및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경험하게 된다.

LG유플러스는 4300여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는 자연생태 수목원인 곤지암 화담숲은 물론 지난 8일 개관한 ‘민물고기 생태관’까지 행사 참가 고객에게 무료 관람을 제공한다. 화창한 5월 LG유플러스 멤버십으로 가족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LG유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는 4월25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행사에 응모할 수 있으며,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최순종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따뜻한 봄날 곤지암 화담숲에서 LG유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가족, 친구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