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밴드플레이팩 제공 데이터 2GB로 확대
상태바
SK텔레콤, 밴드플레이팩 제공 데이터 2GB로 확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1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프로야구 4시간 시청 가능…- ‘옥수수’ 통해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및 최신 영화 제공

SK텔레콤이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15일부터 동영상 특화 요금제 ‘밴드 플레이 팩’의 일 제공 데이터량을 1GB에서 2GB로 두 배 확대한다고 밝혔다.

밴드 플레이 팩은 기본요금제에 따라 월 5천원~8천원에 ▲동영상 포털 ’옥수수’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 매일 2GB ▲안심옵션 ▲최신 영화·방송 ▲ 유료 콘텐츠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동영상 콘텐츠 시대’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 SK텔레콤 15일부터 동영상 특화 요금제 밴드 플레이 팩의 일 제공 데이터량을 1GB에서 2GB로 두 배 확대한다.

일 제공 데이터량 확대에 따라, 이용 고객들은 ‘옥수수’를 통해 매일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또는 최신 영화·실시간 방송 등을 2배 오래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또, 심야 시간(01:00~07:00) 데이터 소진량 50% 할인 혜택까지 받아, 일 최대 4GB까지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옥수수의 90여 개 실시간 TV채널과 최신 콘텐츠(영화 내부자들, 히말라야, 로봇소리 등) KBO 프로야구 전 경기 실시간 중계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밴드 플레이 팩 데이터 확대 혜택은 신규·기존 밴드 플레이 팩 가입 고객 모두에게 오는 10월14일까지 제공된다.

한편 밴드 플레이 팩은 출시 약 50일 만인 14일, 가입자 4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데이터’와 ‘콘텐츠’ 두 가지를 한 번에 해결하려는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밴드 플레이 팩 출시 이후 중저가 요금제 가입 고객도 부담없이 동영상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트렌드가 형성됐다”며, “향후에도 고객 사용 패턴에 최적화된 다양한 요금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