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수현, Sweet Cocktail Party 개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수현, Sweet Cocktail Party 개최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03.2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Sweet Cocktail Party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한다. 결혼정보업체 측은 Sweet Lovers of Spring 프라이빗 파티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라이빗 파티는 초혼 전용 행사로, 오는 4월 2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파티 장소는 서울 워커힐호텔이다.

드레스코드는 결혼정보업체 파티의 격식에 맞는 정장과 원피스 및 드레스이다. 파티에는 법조인, 전문직, CEO 등 다양한 직업군의 미혼 남녀(남 20, 여 20)가 참가할 예정이다.

노블레스 수현 파티 담당 홍승표 과장은 “이번 칵테일 파티는 ‘성혼을 위한 진실한 만남’을 컨셉으로 칵테일과 함께 프라이빗한 스탠딩 미팅파티 형식으로 기획됐으며,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인맥과 서비스를 일일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수현의 파티는 신원인증이 된 신청자만 참석 가능하다. 커플매니저는 참가 신청한 결혼정보회사 비회원을 대상으로 신원인증과 함께 간단한 전화인터뷰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수현은 칵테일 파티 이외에도 ‘나의 결혼 로망스 이벤트’, ‘골드미스이벤트’, ‘공연초대이벤트’, ‘무료맞선이벤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