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지식공유앱 올라캐스트 출시
상태바
반려동물 지식공유앱 올라캐스트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28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의사·훈련사 등 전문가로 구성된 반려동물 콘텐츠제작팀 제공

반려동물의 모든 것. 이제 앱 하나로 만나보자!

이에쓰씨컴퍼니는 반려동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올라펫(Hola Pet)’에서 반려동물의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줄 다양한 전문 지식 콘텐츠를 갖춘 ‘올라캐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올라캐스트는 반려동물의 건강, 훈련과 같은 각종 애견상식과 더불어 실생활에 유용한 애견동반 카페나 팬션, 수제간식 레시피 칼럼 등의 다양한 정보를 모바일에 최적화된 카드뉴스 형태로 디자인하여,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이용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올라캐스트 메인이미지

올라캐스트 서비스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훈육을 위한 지침부터 각종 견종과 묘종에 대한 소개를 카드뉴스 형태로 제공해 이동 중에도 가볍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 수의사와 훈련사 및 콘텐츠 에디팅 팀 등을 활용해 이용자들이 반려동물과 공감할 수 있는 현장성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정진만 이에쓰씨컴퍼니 대표는 “국내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이해 반려동물과 관련된 정보와 볼거리에 대한 이용자들의 욕구가 높아지고 있다”며, “그간 올라캐스트가 반려동물을 이해하는데 꼭 필요한 정보와 이용자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해 왔다”고 강조했다.

한편 그 동안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등 여러 시민단체들과 함께 유기동물 보호활동에 힘써온 이에쓰씨컴퍼니는 올라캐스트 외에도 최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길고양이 보호를 위한 ‘행복한 기부’ 캠페인을 위한 소셜기부 기능을 4월 중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