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로버트보쉬, 시큐리티 사업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코오롱베니트-로버트보쉬, 시큐리티 사업 파트너십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3.10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버트보쉬코리아와 코오롱베니트가 시큐리티 사업 총판 협약식을 개최하고 동반성장을 위한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과천 코오롱베니트 본사에서 체결된 이번 협약식에는 양 기업의 관련 사업부 대표가 참석해 양사의 비전을 나누고 협약을 통해 사업을 확대하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협업 추진 등을 다짐했다.

▲ 엄상윤 로버트보쉬코리아 사업부장(왼쪽)과 김형민 코오롱베니트 상무(오른쪽)가 경기도 과천 코오롱베니트 본사에서 파트너십 체결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엄상윤 로버트보쉬코리아 시큐리티시스템즈사업부 사업부장은 “고객 가치를 중시하는 코오롱베니트와 보다 혁신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로버트보쉬코리아의 만남은 고객의 경험을 다양하게 하고 선택의 폭을 넓게 할 수 있다는 점 등에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형민 코오롱베니트 인프라사업부 상무는 “다년간의 IT 솔루션 유통 비즈니스 경험과 폭넓은 파트너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집중할 것”이라며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을 시장에 공급해 ‘원스톱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국내 CCTV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 일환으로 코오롱베니트는 22일 저녁 서울 프라자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2016 코오롱베니트 보쉬 시큐리티사업 킥오프(Kick-Off)’ 행사를 개최하고 파트너 정책 및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등 본격적인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