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타미디어, 유아 동영상 앱 ‘키비’ 다운로드 서비스 ‘플러스 스토어’ 오픈
상태바
제타미디어, 유아 동영상 앱 ‘키비’ 다운로드 서비스 ‘플러스 스토어’ 오픈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3.04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비를 운영하는 제타미디어가 동요, 교육 애니메이션 등 유아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인 ‘플러스 스토어’를 오픈했다.

플러스 스토어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과 율동 동요, 영어, 동화,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유아 동영상을 제공한다.

현재까지는 유튜브 동영상을 추가하거나 보유한 동영상을 직접 업로드해 관리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새로 추가된 플러스 스토어를 통해 선택에 따라 다운로드하거나 내 클라우드에 바로 저장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장시간 여행을 떠나거나 데이터가 부족할 때 플러스 스토어에서 미리 다운로드하여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플러스 스토어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과 율동 동요, 영어, 동화,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유아 동영상을 제공한다.

제타미디어 관계자는 “플러스 스토어 오픈을 위해 주요 콘텐츠 제공사와 제휴 계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양질의 콘텐츠 제공을 위해 제휴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비는 아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동영상만 골라 보고 저장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해 5월 출시됐으며 동요, 애니메이션, 교육 동영상 등 유아 동영상을 자유롭게 추가해 자녀만을 위한 어린이TV를 만들 수 있다.

김욱 제타미디어 대표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양질의 유아 콘텐츠를 확보하고 아이에게 교육적이면서도 즐거운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