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3월25일 개최
상태바
‘2016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3월25일 개최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2.2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6회째를 맞는 오디오쇼 ‘SIAS 서울국제오디쇼’가 3월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오디오 전문 리뷰 사이트인 하이파이클럽이 주최하는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연 인원 2만명 이상이 관람하는 오디오&비주얼 전문 전시회다.

대한민국의 최첨단 오디오 산업과 세계 최고급 명품 하이엔드 브랜드들의 최신 제품을 가장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매년 참관객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빈티지 명기부터 최첨단 하이엔드 오디오까지’라는 테마로 개최되며 과거부터 현재까지 오디오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오디오 역사 특별관이 별도로 마련돼 최고급 빈티지 오디오부터 추억의 전축까지 오디오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국제오디오쇼는 관람객들의 보다 흥미로운 관람을 위해 ▲수입 하이엔드 오디오 ▲대한민국 하이엔드 오디오 ▲헤드폰&모바일 기기 ▲오디오 역사 특별관 등 4개의 존으로 나뉘어 전시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취향에 맞게 비교하며 더욱 즐겁게 관람할 수 있다.

특별한 공연과 세미나도 준비돼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탑 가수인 최성수와 현재 가장 핫한 천재 콘트라베이스 연주자 성민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조윤성과 함께 최성수 히트곡과 다양한 재즈 레파토리를 라이브로 연주하는 미니 콘서트가 개최된다. 더불어 음반 레이블 스튜디오 ‘오디오가이’에서 라이브 공연 현장을 직접 레코딩하여 라이브 음원을 비교해 보고 고음질 포맷별로 음질 차이도 비교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지난 라스베가스 CES에서 공개된 최신 몰입형 오디오 솔루션 ‘DTS:X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과 전문 세미나실을 운영해 아날로그와 네트워크 오디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전망이다. 그리고 재즈, 팝, 클래식 등 전문 강사진의 강연회 및 음악회 등이 진행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축제가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전시회 기간 중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한 럭키백과 다양한 이벤트로 총 7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 돕기에 기부될 예정이다.

서울국제오디오쇼를 주최하는 하이파이클럽은 이번 전시회는 빈티지 명기부터 최첨단 하이엔드 오디오까지 오디오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며 최근 응답하라 1988의 복고 열풍으로 이른바 ‘추억 돋는 음악과 오디오'를 확인해 볼 수 있는 흥미로운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16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의 입장료는 1만원으로 사전 예약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2016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공식홈페이지(www.seoulaudioshow.co.kr)에서 가능하며 관람 후기를 작성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2016 SIAS 관람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