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원격 환경 지원 풀HD 2채널 와이파이 블랙박스
상태바
실시간 원격 환경 지원 풀HD 2채널 와이파이 블랙박스
  • 이광재
  • 승인 2013.07.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코 ∥ 유라이브 아이샷건

미동전자통신(개발·생산)과 두코(마케팅/판매)가 자체 개발한 앱(App)을 통해 실시간으로 차량의 전·후방을 스마트폰으로 감시할 수 있는 풀HD(전방 풀HD, 후방 HD) 와이파이 블랙박스 '유라이브 아이샷건(Urive i-Shotgun)'을 출시했다.

유라이브 아이샷건은 2채널 블랙박스에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 기존에는 영상을 확인하려면 컴퓨터를 통해 전용 뷰어(Viewer)를 다운받아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다. 또한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 앱을 통한 원격설정이 가능해 차량 전·후방 영상 및 스크린 샷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유라이브 아이샷건의 대표적인 특징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모든 원격 설정이 가능하도록 구현했고 실시간으로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와 원격 마이크로SD카드 포맷, 원격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실시간 감시 중에 스마트폰의 카메라 버튼을 클릭해 이미지를 저장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원격 파일 검색 시에 내 폰에 다운로드 한 영상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타 와이파이 블랙박스와 달리 사용의 용이함과 안정성을 갖춘 앱은 사용자들을 위한 편의성을 높였으며 특히 이머전시(Emergency) 기능은 사전에 자신의 차량정보를 설정해 놓으면 사고발생시 블랙박스에 입력된 연락처에 자동으로 문자 발송 및 전화가 연결돼 위급한 상황을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창동 두코 대표는 "유라이브는 분리형 2채널, 모션 디텍터, 터치 LCD제품, 전방 풀HD 후방 HD 제품에 이어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킨 이번 유라이브 아이샷건 블랙박스 출시가 2013년 하반기 블랙박스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구입은 온·오프라인 유라이브 공식 판매처에서 가능하며 유라이브 아이샷건의 가격은 16G 제품이 39만9000원이며 32G 제품이 42만9000원(부가세포함)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유라이브 온라인 공식 쇼핑몰(www.uriv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