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착비 포함 80만원대 어라운드 뷰
상태바
장착비 포함 80만원대 어라운드 뷰
  • 이광재
  • 승인 2013.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넥스트 ∥ 360° 옴니뷰 휀더형

이미지넥스트가 애프터마켓용 AVM 제품인 '360° 옴니뷰 (OMNI VUE)'의 '휀더(Fender)'형 제품을 80만원대의 가격으로 출시한다.

이미지넥스트는 올해 3월에 고급외제차와 일부 중대형차에서 옵션으로만 볼 수 있었던 고급 프리미엄 사양인 AVM 제품을 애프터 마켓에 선보이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AVM 제품은 마치 하늘에서 자동차를 내려다보는 것처럼 차량 내 모니터에서 자동차의 360° 주변(Around)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자동차 반경 1m 이내의 전후·좌우를 각각 볼 수도 있어 도로주행시 또는 주차 중 차량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는 차원에서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기술이자 제품이다.

이미지넥스트에서 현재 순정으로 르노삼성자동차에 공급하고 있는 제품과 AM 제품은 전후방 카메라와 좌우 사이드 미러 내에 카메라를 장착해 자동차의 360°를 볼 수 있도록 구현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전후방 카메라는 동일하며 좌우 사이드 미러 내에 구멍을 뚫어서 장착하는 대신 자동차의 양쪽 휀더에 사이드 카메라를 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해 장착이 매우 쉬워졌으며 기존 사이드미러형 제품과 뷰모드(View mode)가 동일하게 구현되고 해상도와 품질에도 차이가 없으며 휀더에 부착되는 카메라의 고정은 항공기에 사용되는 외부 부착용 특수 스티커를 사용해 과속, 충격 등에도 떨어지는 위험을 제거했다.

현재 AVM 제품은 AM시장에서 차량 종류에 따라 장착비 포함 98만원~120만원(국산차 기준), 순정 부품의 가격으로는 여러 가지 옵션과 함께 구매하는 조건으로 180만원~300만원대의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장착이 쉬워짐에 따라 차량의 특별한 조건이 없으면 80만원대 가격으로 어떤 차량이라도 장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전국 약 100여개의 옴니뷰 센터(OVC, 360° OmniVUE Center)에서 구매, 장착할 수가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제품 공식홈페이지(www.omnivue.co.kr)와 전화 번호 1661-9987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