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제조·유통·하이테크 산업 고객 위한 ‘인더스트리 데이’ 개최
상태바
한국오라클, 제조·유통·하이테크 산업 고객 위한 ‘인더스트리 데이’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6.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라클(www.oracle.com/kr)이 급격히 변화하는 제조·유통, 하이테크 산업의 IT 역량 극대화 방안을 제시할 '오라클 인더스트리 데이'를 오는 27일 서울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개최한다.

고객의 마음을 미리 읽고 생각의 속도로 반응해야만 기업이 생존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 이에 한국오라클은 환경의 변화에 민감한 제조·유통, 하이테크 산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갖고 핵심 IT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현존하는 ERP를 넘어선 오라클의 포스트 ERP와 혁신적인 성능 및 속도를 제공하는 새로운 스팍 서버 제품군(SPARC Server), 클라우드 최적화 및 관리를 위한 오라클 엔터프라이즈 매니저(Oracle Enterprise Manager)를 비롯해 기업의 핵심 업무를 지원하는 오라클의 주요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차세대 IT 환경을 제시한다.

또한 빅데이터, 클라우드, 스마트 워크 솔루션 3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오후 세션에서는 고객을 위해 최적화된 IT 솔루션과 이를 통한 업무환경 혁신 방안이 집중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모든 세션은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설명된다.

한편 온라인 사전등록은 25일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