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웨이, ‘Y6’ 출시 기념 전국 50개 AS 센터 대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화웨이, ‘Y6’ 출시 기념 전국 50개 AS 센터 대상 이벤트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2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웨이가 최근 한국시장에 새롭게 선보인 실속형 스마트폰 ‘화웨이 Y6(Huawei Y6)’ 출시를 기념해 AS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화웨이는 지난 2014년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진출한 이후 차별화된 AS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Y6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화웨이는 12월 28일부터 전국 각지에 위치한 50개 AS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할 계획이다. 스마트폰 후면에 쉽게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이 거치대는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슬롯이 있어 명함이나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 등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며 화웨이의 전국 AS 센터 위치 및 연락처가 안내된 가이드북과 함께 증정된다.

화웨이는 AS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중심 가치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겠다는 노력 일환으로 지난 9월에는 전국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42개 AS 센터를 50개로 확대했으며 지난 5월부터는 휴대폰 AS 고객을 대상으로 대여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AS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택배 및 퀵서비스를 이용한 ‘찾아가는 무상 스마트폰 AS’를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고객들이 모바일로 쉽게 문의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카카오톡’을 통한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ID 검색란에 ‘@화웨이코리아디바이스’를 검색해 친구로 추가하면 화웨이의 모든 디바이스와 관련된 문의 사항을 채팅을 통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화웨이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