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아, 시력보호기능 지원하는 모니터 2종 출시
상태바
유디아, 시력보호기능 지원하는 모니터 2종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2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의 브랜드 유디아가 신제품 54.6cm(22형) 모니터 2종을 공식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모니터는 유디아 룩(LOOK) 220 IPS HDMI 유케어와 LOOK 220 IPS 유케어다.

두 제품은 최신 IPS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해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보여주고 왜곡없는 영상을 제공하고 있어 기존 TN 패널을 사용한 제품보다 더욱 선명한 화질을 선사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유디아가 신제품 22형 모니터 2종을 공식 출시한다.

신제품 모니터 2종은 HD영상의 2배정도 해당하는 Full-HD 고해상도를 지원하고 유디아의 특화 기능인 유케어 블루라이트 기능을 제공한다. 유케어 블루라이트 기능은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특히 유디아 룩 220 IPS HDMI 유케어 모델은 DVI포트, D-sub포트의 기본 포트는 물론 HDMI 포트까지 제공한다.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 두 제품은 기본적으로 베사 마운트 75mm X 75mm의 4홀을 지원해 벽걸이용으로 사용시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고 다양한 스탠드 조합을 통해 멀티 디스플레이를 구축 할 수 있다.

이외에도 150mm의 슬림한 네로우 베젤을 채용해 더욱 넓은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디자인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