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안전한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효과적 빅데이터 처리 위한 해법 제시
상태바
HIS, 안전한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효과적 빅데이터 처리 위한 해법 제시
  • 이광재
  • 승인 2013.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HIS 테크 포럼 2013' 개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양정규)이 오는 25일 코엑스인터컨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룸에서 클라우드 및 빅데이터, 플래시 스토리지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기술 세미나 'HIS 테크 포럼(Tech Forum 201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장순열 한국IDC 상무가 참석해 클라우드&빅데이터 시장 동향 및 전망에 대한 내용으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또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최근 화두로 꼽히는 클라우드와 빅데이터, 그리고 플래시 스토리지의 각 분야별 전문가가 발표자로 나서 업계 최신 기술 동향 및 관련 솔루션을 소개하고 솔루션 시연 및 실제 사례를 통해 각각의 기술이 제공하는 비즈니스 편익 및 기대 효과 등을 심도 깊게 다룰 예정이다.

이와 함께 SNP 솔루션의 대표 컨설턴트 이현우 박사가 성공적인 빅데이터 사업을 위한 텍스트 마이닝에 대한 내용을 발표한다.

특히 최근 한 외신을 통해 미국 정부가 수년간 전세계 개인정보 및 통신 기록을 수집했다는 '프리즘 프로젝트'가 알려지며 상용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서 데이터 통합 관리시의 데이터 보안문제와 사생활 보호 사이의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기업 및 각종 정부 기관 또한 내부 정보 보호 및 데이터 유출 피해 방지를 위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이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기업 사용자들에게 최적화 된 클라우드 기반 통합형 파일 공유 및 동기화 솔루션 히타치 콘텐트 플랫폼 애니웨어(Hitachi Content Platform Anywhere)를 소개함으로써 안전한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HCP 애니웨어는 기업 사용자들이 모바일 기기 및 웹 기반 셀프서비스 포털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기업의 중요 데이터에 안전하게 접근하는 한편 기업에서 클라우드 환경의 데이터를 통제할 수 있는 기능을 부여한다.

기업에서는 이를 통해 직원들의 생산성을 높이는 동시에 기업의 IT 거버넌스 내에서 데이터가 사용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백업 및 중복 데이터 처리에 드는 비용을 절감하고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 자원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이와 함께 데이터센터의 성능 향상을 위한 최적의 SSD 솔루션을 소개하는 등 기업에서 효과적으로 IT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가치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팁을 제시하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최신 솔루션을 직접 시연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HIS 테크 포럼 2013은 무료로 개최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등록페이지 bellus.kr/HYOSUNG/register/regist.php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