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신티크 22HD 터치’ 프리스비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와콤, ‘신티크 22HD 터치’ 프리스비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이광재
  • 승인 2013.06.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 그립펜·상품권 등 증정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이 신제품 액정 태블릿 '신티크(Cintiq) 22HD 터치'의 프리스비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티크 22HD 터치 프리스비 입점 행사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된다. 오는 19일까지 프리스비 온라인몰에서 신티크 22HD 터치를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그립펜 2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오는 20일부터 프리스비 강남스퀘어에서 신티크 22HD 터치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프리스비 이벤트카드가 증정된다.

신티크 22HD 터치는 21.5인치의 풀 HD LCD 화면과 함께 인체 공학적으로 회전 가능한 스탠드, 16개의 사용자 설정 익스프레스 키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그래픽 디자이너, 애니메이터, 게임 개발자와 같은 창작 전문가들을 위한 이상적인 제품이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신티크 22HD 터치는 뛰어난 HD 스크린과 최고의 인체공학적인 기능을 제공해 창의적인 전문가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라며 "이번 프리스비 신티크 22HD 터치 프로모션이 국내 출시를 기다렸던 많은 유저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스비 강남 스퀘어 매장에서는 신티크 22HD 터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비 홈페이지(www.frisbee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