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그린카와 손잡고 연말 모임 편의 극대화
상태바
여기어때, 그린카와 손잡고 연말 모임 편의 극대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2.1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이노베이션의 대표 서비스 ‘여기어때’가 연말을 맞아 카쉐어링 업체 그린카와 함께 할인쿠폰과 커피를 증정하는 제휴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 데이트와 각 종 모임에 가장 필요한 숙박과 차량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돕고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여기어때와 그린카 앱에서 동시 진행되며 여기어때를 통해 그린카 신규 회원 가입시 7만원 상당인 8시간 이용권과 스타벅스 커피 한 잔 쿠폰이 지급된다. 그린카를 통해 여기어때에 가입하면 바로예약 50% 할인쿠폰 지급과 다양한 회원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쿠폰은 지급 당일부터 예약 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여기어때는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비어 있는 중소형호텔의 객실을 간편하게 검색·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바로예약 서비스에 대해 수수료 0%를 선언해 중소형호텔의 부담을 줄이고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린카는 차량을 원하는 시간만큼 모바일로 간편하게 예약해 이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로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곳에 있는 차량을 쉽게 예약 및 반납기능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 장용희 마케팅팀장은 “숙박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기어때와 차량 이용을 돕는 그린카가 제휴를 맺음으로써 연말 데이트, 각 종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최대의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고객이 원하는 순간과 장소에 따라 주변 숙소, 주변 차량을 매칭하는 서비스의 결합이라는 측면에서 스타트업간 상생마케팅으로서의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