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감도 GPS로 음역지역서도 정확한 위치정보 확인
상태바
고감도 GPS로 음역지역서도 정확한 위치정보 확인
  • 이광재
  • 승인 2013.06.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 ∥ 폰터스 K7-M

현대엠엔소프트의 '폰터스 K7-M'은 고감도 GPS를 장착해 언제 어디서든 막힘없는 길안내가 가능한 최신 내비게이션이다.

폰터스 K7-M은 사용자 중심의 기술 지향적 가치를 추구하는 폰터스의 대표 내비게이션 K7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기존 제품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2.4㎓급의 고사양 CPU SiRF 아틀라스6 코어텍스A9을 탑재해 더욱 빠른 속도감과 안정감 있는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오랜 기간 운전자의 안전운행을 도운 지니의 최신 버전인 지니 2D v.6.2를 적용해 신속하고 안정감 있는 주행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폰터스 K7-M은 인스턴트 픽스2(Instant Fix2) 기술을 적용한 최신 GPS 코어 SiRF v8.0을 통해 데이터의 끊김 없이 언제 어디서나 차량의 위치와 경로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에 폰터스 K7-M은 건물밀집 지역이나 산간지역과 같이 전파 수신이 어려워 통신감도가 떨어지는 구간에서도 끊김 없이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해 GPS 오작동으로 인한 불편함이 개선됐다.

또한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한 K7 시리즈의 최신 제품답게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가속구간에서 자주 발생하는 소음에 반응하기 위해 차량 속도별로 자동으로 볼륨이 조절되는 AVC 기능과 무선 라디오 주파수를 음성으로 출력하는 FMT기능 그리고 외부 AV 기기 및 후방카메라와의 연동을 용이하게 해주는 USB호스트를 제공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서울과 경기를 포함한 6대 광역시의 교통정보를 추가 비용이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KBS TPEG 기능이 기본적으로 탑재돼 있어 막힌 도로상황에도 아무 문제없이 최단시간으로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