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우수 대리점주 건강검진비 전액 지원
상태바
LG유플러스, 우수 대리점주 건강검진비 전액 지원
  • 이광재
  • 승인 2013.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복지 프로그램 '파트너 케어' 신설…해외체험도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우수 대리점 및 판매점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건강검진비 전액지원, 해외체험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복지 프로그램 '파트너 케어(Care)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본격적인 상생경영에 나섰다.

올해부터 LG유플러스가 본격 추진하는 파트너 케어 프로그램은 치열한 LTE 시장에서 LG유플러스의 성장에 견인차 역할을 한 실적 우수 대리점과 판매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종합 복지 프로그램이다.

특히 경쟁사가 우수 대리점만을 대상으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반해 LG유플러스는 대리점뿐만 아니라 통신3사 가입자를 모두 유치하는 판매점까지 수혜대상으로 포함, 복지혜택 지원 범위를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는 이와 같이 대리점과 판매점에 대한 복지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한 것에 대해 다양한 복지혜택 제공을 통해 대리점 및 판매점과의 파트너 관계를 강화하고 이를 토대로 지속적인 성과창출을 유도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파트너 케어 프로그램은 ▲대리점주와 배우자의 정기 검진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건강 케어' ▲대리점주와 직계가족의 장례 관련 상조물품을 지원하는 '조사 케어' ▲대리점주의 자녀를 대상으로 레포츠·스키 캠프 등 야외활동을 지원하는 '자녀케어' 등 '한가족 프로그램'과 ▲부부동반 해외여행 ▲해외 딜러컨벤션 등 '성과 보상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LG유플러스는 연 2회 성과 우수 대리점을 선정하고 선정된 대리점에는 한가족 프로그램과 성과보상 프로그램의 혜택을 모두 제공할 계획이며 우수 판매점에 대해서도 건강 케어와 자녀 케어 프로그램의 혜택은 물론 해외딜러 컨벤션 등 성과 보상 프로그램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