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옥중화’ 여주인공 발탁된 배우 진세연이 모델로 활동중인 셀라피브랜드 무료체험 이벤트 눈길
상태바
드라마 ‘옥중화’ 여주인공 발탁된 배우 진세연이 모델로 활동중인 셀라피브랜드 무료체험 이벤트 눈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배우 진세연이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 후속 '옥중화'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면서, 더불어 메인모델로 활동 중인 셀라피의 무료체험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옥중화’는 ‘대장금’과 ‘동이’를 잇는 또 하나의 여인 성공사로, 감옥에서 태어난 주인공 옥녀가 조선의 변호사제도인 외지부를 배경 삼아 억울한 백성을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진세연이 '감격시대-투신의 시대' 이후 두 번째로 맡는 사극 여주인공으로 2월 중순부터 '옥중화' 촬영에 나설 계획이다.

진세연은 최근 영화 ‘인천상륙작전’ 캐스팅과 한중합장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의 여주인공을 꿰차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진세연은 코스메슈티컬 뷰티 브랜드 셀라피의 메일모델로도 활동 중이서 관심이 크다.

셀라피는 피부세포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할 수 있는 코스메틱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실제 진세연이 메인모델 활동과 함께 셀라피의 뷰티 제품을 홈케어에 이용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셀라피는 ▲오타 찾고 선물 받는 숨은 오타찾기 ▲셀라피 퀴즈이벤트 ▲ 1+1이벤트 ▲ 홈케어 아기주사로 유명한 아기앰플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셀라피 퀴즈이벤트는 셀라피 워터밤의 상세페이지를 보고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전에 수령이 가능한 4만4000원 상당에 올인원 수분촉촉 워터밤 본품을 무료로 보내준다. 다양한 sns에 공유하고 url과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응모기간은 11월 25일부터 12월 1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21일이다.

그 밖에도 회원가입 혜택으로 셀라피 샘플 11종을 무료로 보내주고 있으며, 카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즉시 사용가능한 5% 할인쿠폰과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우선 시 하는 마케팅으로 최근 업계에서 주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셀라피 홈페이지(www.Cellap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