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로 커플레이스 이벤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티머니로 커플레이스 이벤트 참가자 모집
  • 이광재
  • 승인 2013.05.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2일까지 티머니 공식 페이스북 통해

티머니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가 티머니를 활용한 데이트 미션 '티머니 달콤살벌 커플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스포츠 신발·의류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와 제휴를 통해 총 50쌍의 커플이 참가하는 신개념 커플레이스 이벤트를 오는 6월8일 개최한다.

티머니 달콤살벌 커플레이스에 참가하는 커플들은 이벤트 당일 오전 명동 케이스위스(K-SWISS) 매장에 집결한 후 커플 운동화를 신고 지급된 카라 티머니 스페셜 에디션 카드를 이용해 서울 데이트 명소 6지역 20스팟에서 인증샷 찍기와 제한된 금액의 티머니로 교통수단 뿐 아니라 편의점, 카페,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등 티머니의 다양한 사용처에서 알뜰하고 재밌게 미션을 수행한 후에 한국스마트카드 본사 1층으로 돌아오면 된다.

현재 한국스마트카드는 지난 5월23일부터 오는 6월2일까지 총 10일간 티머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 2매(10명)와 카라 티머니 스페셜 에디션 사인카드(40명)가 주어지며 참가자 선정 발표는 6월4일이다. 선정된 50쌍의 커플에게는 이벤트 당일 1만원이 충전된 카라 티머니 스페셜 에디션 카드와 케이스위스 클래식 슈즈를 제공한다.

또한 미션 당일 수행 결과에 따라 결승 진출 커플을 선정하고 온라인 투표와 내부 평가를 거친 후 최종 1등 한 커플에게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2등 다섯 커플에게 워커힐 호텔 뷔페 식사권, 3등 열 커플에게 CGV 영화 예매권 2매 등 푸짐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