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삼성, ‘삼성 아티브 스마트PC’ 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텔-삼성, ‘삼성 아티브 스마트PC’ 체험 이벤트 진행
  • 이광재
  • 승인 2013.05.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코리아(www.intel.com/kr, 사장 이희성)와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사장 권오현)가 6월9일까지 '인텔과 삼성이 함께하는 삼성 아티브 스마트PC 3단 변신을 경험하라!' 체험 행사를 영등포 타임스퀘어 및 삼성 디지털프라자 4개 지점(강남본점, 강북본점, 강서본점, 일산 대화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다채로운 미션을 통해 인텔 아톰 프로세서 기반의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 를 체험해보고 흥미로운 PC 구매 경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는 키보드와 화면이 분리되며 태블릿과 노트북의 두 가지 스타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편의성과 이동성 및 호환성을 두루 갖춰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매장 내 인텔 존에서는 '응답하라', '흔들어라', '상상하라' 총 3가지의 미션을 통해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를 경험할 수 있다. 첫 번째 응답하라 미션은 키보드와 모니터를 분리할 수 있는 디태처블(Detachable) 타입의 특징을 극대화한 미션으로 멀티비전에 출제된 퀴즈를 보고 벽에 걸려있는 태블릿 중 정답 입력용 태블릿을 골라 키보드 독에 꽂아서 키보드로 정답을 입력해 문제를 푸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흔들어라 미션은 태블릿의 빠른 반응성과 간편한 휴대성을 느껴볼 수 있는 미션으로 태블릿을 흔들어 숨겨진 12개의 그림이 화면에 나타났다 사라지면 터치해 같은 그림을 두 개씩 매칭시키는 게임이다.

세 번째 상상하라 미션에서는 고객들이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에 장착된 S펜을 이용해 직접 인기 웹툰 '마조앤새디'의 캐릭터를 고르고 나만의 머그컵을 디자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해당 미션을 통해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와 S펜의 편리한 호환성 및 부드러운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상상하라 미션에서 참여 고객들이 직접 디자인한 마조앤새디 캐릭터 머그컵은 현장에서 바로 제작해 증정된다.

한편 3가지 미션 참여후 현장에서 인텔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ntelKorea)를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설문조사에 응한 고객들에게는 마조앤새디 캐릭터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삼성 아티브 스마트PC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마조앤새디 스페셜 에디션 캐릭터 파우치가 제공된다.

행사 일정 및 장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인텔 모바일 사이트(www.tye.kr) 또는 인텔&PC 블로그(blog.naver.com/intelnpc)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