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블루룸'에 하하 초청 라이브 Q&A 금일 8시!
상태바
트위터, '블루룸'에 하하 초청 라이브 Q&A 금일 8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0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지않아' 해시태그와 함께 질문 올리면 하하가 직접 답변

트위터를 애용하는 스타 하하가 트위터코리아를 방문한다.

트위터코리아는 오늘 저녁 자사에 마련된 ‘블루룸’에 가수 하하(@Quanninomarley)를 초청해 팬들과 라이브 Q&A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위터를 통한 공개 초청에 하하가 응하면서 성사됐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트위터 코리아는 10월말 경, 트위터를 통해 하하에게 자사에 마련된 '블루룸'을 방문해 라이브 Q&A를 진행해 볼 것을 제안한 바 있다.

11월2일 저녁 8시부터 해시태그 '#죽지않아' 와 함께 질문을 올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하의 트위터 공식 계정에서 실시간으로 오가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 오늘 저녁 8시 트위터에서 가수 하하의 라이브 Q&A가 진행된다.

하하는 평소 트위터가 가진 소통의 매력을 가장 잘 활용하는 스타로 꼽힌다. 팬들이나 동료 연예인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론이고 트위터를 활용해 만난 적이 없는 해외 스타들과의 인맥을 만들기도 한다. 작년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미션으로 주어졌던 우사인 볼트와의 만남에서 실마리가 되었던 것도 트위터였다. 그동안 작성한 트윗 수만 3만 6천여개에 달한다.

하하는 "생면부지의 팬들이나 해외 스타들과도 언제 어디서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것이 트위터의 매력"이라며 "신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니 많은 팬들께서 질문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