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대전 모바일 고객센터 개소
상태바
LG유플러스 대전 모바일 고객센터 개소
  • 이광재
  • 승인 2013.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 상담 서비스 제공·일자리 창출 기대

LG유플러스가 LTE 가입자의 지속적인 증가에 따른 안정적인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전에 모바일 고객센터를 오픈했다.

대전 오류동에 위치한 모바일 고객센터는 상담 서비스 수요 증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올해 2월 대전시와 손잡고 구축이 진행돼 왔다.

이번 고객센터 신규 구축으로 LG유플러스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지역 4개 모바일 고객 센터를 포함해 모두 전국에 걸쳐 2300여석 규모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게 돼 향후 LTE 가입자가 증가하더라도 안정적인 상담품질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대전 모바일 고객센터는 기존 4개 지역 센터별로(서울, 부산, 대구, 광주 소재) 운영하던 상담콜 장비 및 교환기와 같은 주요 시스템을 통합하고 인입되는 상담콜을 분배하는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IT인프라 시설을 강화해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고객상담이 가능하게 된 것이 특징이다.

또 대전 모바일 고객센터는 한층 강화된 IT인프라 시설로 상담콜 수용량을 개선했을뿐만 아니라 고객상담 서비스 질도 높였다. 기존 경력 상담사와의 1:1멘토링 프로그램 도입 등 전문 상담 인력 육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대폭 강화하고 고객 접점의 첨병인 상담사에게 최적화된 근무환경을 조성해 근무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현재 약 70명의 상담사에 대한 교육 훈련이 완료됐으며 연말까지 단계적으로 총 350여명의 상담인력을 확보해 일자리 창출에 적극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