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남성 패션의 화룡점점 파우치+가방은?
상태바
올 가을 남성 패션의 화룡점점 파우치+가방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23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의 계절 가을이다. 계절은 서늘한 가을이지만 IT 업계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기 위한 경쟁이 여름만큼이나 뜨겁다.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려는 그루밍(grooming)족이 늘어나면서 노트북파우치, 태블릿PC가방, 스마트폰케이스 등 다양한 모바일 패션잡화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추심(秋心) 잡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아트뮤(www.artmu.co.kr)에서 차별화된 감성을 지닌 특별한 남성을 위한 ‘파우치와 가방’ 아이템이 어떤 것이 있는지 조언한다.

▲ 클래식 서류가방

클래식 서류가방 = 가방을 오래 사용하다보면 손잡이가 가장 많이 해질 수 있어 손잡이 분리 교체는 물론 길이조절까지 가능한 ‘벨트식 손잡이’ 아이디어가 접목됐다.

이 제품은 클래식하면서 오래 사용할수록 자연적인 오염이 멋스러운 캔버스 소재와 BBG 소가죽으로 제작돼 자연스러운 멋을 전달한다.

메인 매거진 포켓은 자체개발 내부 특수 소재 ‘벨보아폼(VF, Velvoa Foam)’을 사용해 외부충격과 스크래치(흠집)로 부터 노트북과 태블릿PC, 카메라 등의 모바일액세서리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스타일과 상황에 맞게 손잡이 길이조절로 숄더백, 토트백으로 변신가능하며 어깨 끈까지 탈부착이 가능해 서류백, 크로스백(메신져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랜스포머형 비즈니스 백이다.

명화의 클래식함과 라이프트리패턴의 조화를 통해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패턴이 예술적으로 탄생돼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 노트북 파우치형 가방

노트북 파우치형 가방 = 노트북 크기에 핏한 6인치(11,12,13,14,15,16인치) 사이즈 세분화와 외부충격과 스크래치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제작됐다.

투박하지 않고 보다 슬림하며 손잡이 슬라이딩(handle sliding)구조로 손에 들 수도 어깨에 멜 수도 있는 실용성과 멋을 겸비한 센스만점 서류백형 크로스백이다.

탑 로딩(top-loading) 방식으로 노트북을 위에서 집어넣는 수납방식이며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 이어폰, 지갑 등 개인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두 개의 보조 수납 포켓이 전 후면에 있어 편리하다.

또한 매거진 포켓(magazine pocket)은 SSD외장하드, 무선공유기, 어댑터, 케이블, 충전기, 카드형보조배터리, OTG USB메모리, 허브등 액세서리 등을 충분이 수납할 수 있게 실용적인 수납공간도 마련됐다.

▲ 태블릿PC 파우치형 가방

태블릿PC 파우치형 가방 = 태블릿PC 크기에 핏한 3인치(7~8인치, 8~9인치, 9~10인치) 사이즈 세분화와 외부충격과 스크래치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제작됐다.

휴대시 멀티 수납이 강조됐으며 핸드스트랩(hand strap) 구조로 스타일에 맞게 파우치, 맨스백, 크로스백으로 세 가지 연출이 가능한 태블릿PC 가방이다.

특히 액세서리 포켓(Accessory pocket)과 보조 수납공간(Smart pocket)을 마련해 태블릿PC뿐 아니라 스마트폰, 블루투스 키보드, 터치펜, 액세서리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노트북, 태블릿가방 파우치용도 뿐 아니라 정장이나 캐주얼 모두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스마트한 멀티가방”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