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5월 빅이벤트 실시
상태바
전자랜드, 5월 빅이벤트 실시
  • 이광재
  • 승인 2013.05.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대표 홍봉철, www.etland.co.k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랜드시네마, 전자랜드, 건담베이스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용산 전자랜드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오픈 축하 댓글을 달아준 고객들 중 50분을 추첨해 랜드시네마 예매권을 두 장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참여자 중 선착순으로 선물교환권을 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어린이날 전일인 4일과 당일인 5일에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골판지 전사, RG, MG, PG 등 20~30%의 대박 세일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외 '랜드백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서울, 경기, 대전, 청주, 대구, 창원, 부산 지역 등에서 진행한다. TV, 세탁기, 노트북, 유아전동차, RC완구, 뮤지컬 티켓(2인) 등을 선착순 3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 페이스북 오픈과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의 활발한 참여가 이뤄지는 온·오프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페이스북 행사는 5월20일 어린이날 행사는 5월3일, 랜드백 행사는 4일, 건담베이스 행사는 5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