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에스티소프트, ‘카이퍼넷 소스 위·변조 확인-자동 복원 솔루션’ 출시
상태바
에이에스티소프트, ‘카이퍼넷 소스 위·변조 확인-자동 복원 솔루션’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1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에스티소프트가 중소기업을 위해 비용 부담을 줄인 카이퍼넷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 복원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이퍼넷소스 위·변조확인 및 자동복원 솔루션은 주요 소스를 감시하고 소스 위·변조가 탐지되면 자동으로 복원해주는 솔루션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소스 위·변조 실시간 탐지 ▲변경된 소스 자동 복원 ▲위·변조된 소스 위치 제공 ▲변경 관리 솔루션 제공 ▲소스 폴더 모니터링 ▲소스 위·변조시 관리자에게 SMS, 이메일 통보 ▲소스 위·변조 탐지 이력 통계 데이터 제공 ▲통합 모니터링 관리 등이 있다.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 복원 솔루션은 온·오프 형태의 쉬운 사용자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문 관리자가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IT 관리?보안 솔루션이 모두 하나로 통합돼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복원 솔루션 외에도 서버 모니터링, 웹 모니터링, 웹 방화벽을 연동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서버 모니터링은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에이에스티소프트 관계자는 “소스 위·변조 사고는 관리자가 빠르게 인지하기 어려워 이미 많은 피해가 발생된 후에 알게 되는 경우가 많아 기업에 금전적인 피해를 주는 것은 물론 기업 신뢰도까지 떨어뜨릴 수 있다”며 “기업에 꼭 필요한 솔루션이지만 가격 부담으로 인해 도입을 망설이는 중소기업이 많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