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13일부터 ‘넥서스 5X’ 예약판매 개시
상태바
이통3사, 13일부터 ‘넥서스 5X’ 예약판매 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1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LG유플러스·SK텔레콤 이동통신 3사가 오늘부터 19일까지 ‘넥서스 5X’ 예약 판매에 들어갔다.

넥서스 5X는 차세대 안드로이드 6.0 운영체제인 ‘마시멜로’가 최초로 탑재된 레퍼런스 폰으로 다른 단말에 비해 더욱 안정적이고 최적화된 안드로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지문이 덜 묻는 ‘올레포빅’ 코팅과 외부 충격에도 흠집이나 깨지지 않도록 ‘고릴라 글래스3’를 장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어두울 때 선명하게 찍히는 12MP 카메라와 넥서스 시리즈 처음으로 제품 뒷면에 지문센서를 탑재해 사용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넥서스5X 상용폰을 오는 20일 출시할 예정이다.

우선 KT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온라인 공식채널인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넥서스 5X’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20일 공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T는 공식 출시 전 구글과 협업해 마이크로 사이트(www.olleh-nexus.com)를 별도로 오픈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넥서스 단말에 대한 세부정보와 체험단 모집 안내, 전문 BJ를 통한 아프리카 TV 라이브 방송, 기존 넥서스 이용자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KT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KT는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200여개 넥서스 전문 매장을 꾸리고 체험단말을 전시할 계획이다. 또한 연말까지 넥서스 5X를 개통한 고객 1만명을 대상으로 넥서스 ‘스페셜’ 패키지(크롬캐스트+ 구글 VR ‘C1-Glass’ + USB C-B형 젠더)를 무료로 제공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