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동적 데이터센터 수용 방안 제시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동적 데이터센터 수용 방안 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www.ca.com/kr)가 메인프레임 고객이 미래의 동적 데이터센터를 수용하고 비즈니스 지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지원 전략을 발표했다.

CA테크놀로지스는 최고의 안정성, 보안, 속도로 데이터센터를 관리할 수 있는 툴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메인프레임에 상당 규모의 신규 투자를 단행했다.

오늘날 데이터센터에는 온프레미스와 가상 컴퓨팅 기능이 동적으로 혼재해 있다. CA테크놀로지스의 메인프레임 관리 솔루션은 이 같은 동적 데이터센터를 지원하고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진화 중이다.

CA테크놀로지스의 메인프레임 전략은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데이터센터 및 최신 메인프레임의 진화를 주도하고 제품 설계시 고객과 긴밀이 협업해 고객의 IT 요구 사항에 맞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또한 비용 절감과 투자 수익 합리화를 위해 CA테크놀로지스의 '메인프레임 소프트웨어 합리화 프로그램(MSRP)' 제공하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포트폴리오 요구 사항을 평가하고 연간 최대 약 140만달러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CA테크놀로지스는 고객이 메인프레임, 분산 시스템, 클라우드 환경에서 비즈니스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는 동적 데이터센터로 쉽게 전환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