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B정보통신, 블랙박스 ‘프로비아 SP1 플러스’ 체험해 보자
상태바
HDB정보통신, 블랙박스 ‘프로비아 SP1 플러스’ 체험해 보자
  • 이광재
  • 승인 2013.04.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B정보통신이 풀HD 2채널 블랙박스 '프로비아 SP1 플러스(PLUS)'의 출시를 앞두고 블랙박스동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진행한다.

박민철 HDB정보통신 이사는 "여러차례 시행착오를 거쳐 개발된 프로비아 SP1 플러스는 꼭 필요한 기능들을 갖춘 하이앤드 블랙박스로써 체험단 모집 전부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고 전했다.

HDB정보통신은 프로비아 SP1 플러스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을 살피고 자세한 평가를 듣기 위해 네이버 카페 블랙박스동호회(cafe.naver.com/blackboxclub) 회원 중에서 총 10명의 체험단을 모집했다.

오는 29일까지 활동하는 체험단은 프로비아SP1 플러스를 가장 먼저 이용해보고 타 제품과의 차이점, 제품의 장단점, 제품 실 주행테스트, 제품 총평 등의 리뷰를 커뮤니티에 올리는 활동을 함으로써 다른 유저들에게 프로비아 SP1 플러스를 자세히 소개하게 된다.

프로비아 SP1 플러스는 2채널 전후방 영상 녹화가 가능한 제품으로 풀HD 1920×1080 해상도와 140도의 촬영 각도를 지원해 넓은 범위를 끊김 없이 녹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0만화소의 CMOS 이미지 센서를 장착하고 있어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비아 SP1 플러스는 차량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과 자동 영상보정기술인 ISP를 탑재해 배터리 방전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날씨 변화나 주·야간 환경, 역광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영상을 선명하게 확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