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IT기기로 감성 충전하세요~!
상태바
올 가을 IT기기로 감성 충전하세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의 계절인 가을이 돌아왔다. 게다가 선선해진 가을 날씨 때문에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럴 때는 IT기기를 이용해 야외에서 음악이나 영화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기며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올 가을 당신의 감성을 충전시킬 IT기기들을 소개한다.

사람들과 감미로운 음악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얼티밋이어 UE 메가붐’ =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야외에서 음악을 즐기고 싶다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한다. 스마트폰 등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는 휴대가 간편한 것은 물론 음악도 함께 들을 수 있어 가을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 얼티밋이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UE 메가붐’

얼티밋이어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UE 메가붐(UE MEGABOOM)’은 베스트 셀링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더 커진 크기로 강력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풍부한 저음을 바탕으로 깔끔한 사운드를 360도 전 방향으로 생생하게 전달해 야외에서도 여러 사람들과 음악을 함께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이 제품은 IPX7 등급의 완전방수를 지원해 해변가에서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고 특수 플라즈마 코팅을 통해 오염 및 충격에도 잘 버티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원통형의 디자인으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UE 메가붐은 약 20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여 장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최대 30m까지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원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더블 업(Double Up)’ 기능 이용시 UE 메가붐을 포함한 어떠한 UE 스피커와도 동시에 연결해 더욱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UE 메가붐은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는 UE 메가붐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또한 UE 전용 애플리케이션은 오버 더 에어(Over the air) 무선 업데이트를 지원해 업데이트가 간편하다.

가을밤 나만의 작은 영화관을 만들어줄 초소형 빔 프로젝터 ‘SKT UO 스마트빔2’ = 야외에서 여럿이 둘러앉아 영화 한 편 감상하는 것은 가을밤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영화나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기고 싶다면 휴대가 가능한 초소형 빔 프로젝터를 눈여겨보자.

▲ SKT 초소형 빔 프로젝터 ‘UO 스마트빔2’

SKT의 초소형 빔 프로젝터 ‘UO 스마트빔2’는 한 손에 쏙 들어올 만큼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3m 거리의 스크린에서 최대 110인치 크기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제품은 80루멘 급의 밝기로 고화질 화면을 구현하며 4단계 사운드 조절이 가능해 야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포터블 큐브 디자인을 유지한 UO 스마트빔2는 간편한 볼륨 버튼 조작으로 손쉽게 음향 조절이 가능하며 2200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최대 120분 동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패지지로 제공되는 동글을 결합하면 스마트폰과 유선 연결 뿐 아니라 스마트폰 화면을 TV로 옮기는 미라캐스트(Miracast), 와이다이(WiDi), iOS 무선 연결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가을날의 모습을 사진으로 출력 가능한 휴대용 포토 프린터 ‘LG 포켓포토 2’ =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가족, 친구, 연인의 모습을 사진으로 간직하고 싶다면 휴대용 포토 프린터기를 활용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출력해보자.

▲ LG 휴대용 포토 프린터기 ‘포켓포토 2’

LG의 휴대용 포토 프린터 ‘포켓포토 2’는 블루투스(Bluetooth)나 NFC(근거리무선통신) 기술을 이용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 있는 사진을 즉시 인화할 수 있다. 포켓포토 2는 여성용 파우치에도 들어가는 크기(76x120x20mm)를 구현, 가을 나들이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켓포토 2는 전작대비 슬림해진 크기에도 불구하고 배터리 수명을 더욱 강화해 완전 충전시 30매까지 인화할 수 있다. 여기에 QR코드 및 메시지 삽입 기능에 필터 효과와 액자 기능을 보강해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사진편집이 가능하며 여성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별도의 스티커 인화지를 사용하면 수첩, 지갑 등에 사진을 붙여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게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