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은 우수한 자본규모와 신용도를 바탕으로 금융서비스를 창출하고 있으며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전산시스템, 조직 등 인적 물적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정비해오고 있다. 이에 관련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케비 온을 도입한 것.
나라비전은 이번 메신저 시스템 구축 사업에 실시간 대화, 쪽지, 파일전송과 같은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했을 뿐만 아니라 사업을 진행하면서 직원들의 다양한 추가 기능요구를 반영하고 이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끌어올려 사용자 만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메신저 구축 사업을 계기로 구성원간의 실시간 업무 협업 강화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공급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이번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차성윤 나라비전 영업본부 팀장은 "그 동안의 다양한 프로젝트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롯데캐피탈의 사용환경과 요구기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었으며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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