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텍, 29형 프리미엄 사면 U보드가 공짜
상태바
위텍, 29형 프리미엄 사면 U보드가 공짜
  • 이광재
  • 승인 2013.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텍인스트루먼트(대표 명숙포, www.witech.co.kr)가 29형 '290IPS 파노라마 프리미엄'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4만5000원 상당의 U보드를 무료로 증정 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290IPS 파노라마 프리미엄은 290IPS 끝판왕의 후속 모델로 파루자 보정기술을 채택, 영상의 화질을 높인 제품이다.

파루자 보정 기술은 낮은 동영상에서 발생하는 계단 현상을 제거해 부드럽고 또렷한 화질을 보여주는 기능으로 낮은 화질 소스의 동영상을 칩셋을 통해 보정, HD급 화질로 업그레이드해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비디오 프로세싱 및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DDR2, DDR3 메모리 컨트롤러가 탑재돼 있다. 모니터를 PC뿐만 아니라 외부 입력을 통해 게임화면, 셋톱박스 입력등과 하드웨어적으로 분할 사용 할 수 있는 PIP, PBP기능을 지원, 모니터 활용을 극대화 했다. 번들로 제공하는 통합리모콘을 사용하면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 하다.

야마카시 290IPS 파노라마 프리미엄은 21대9 비율의 2560×1080 해상도를 지원, 3개 이상의 창을 멀티로 띄워 사용해도 겹치는 부분이 없어 업무 효율이 높아진다. 비행시뮬레이션, MMORPG 게임 진행시 안보이던 사각을 보여줘 진행성을 극대화 해준다.

원터치로 조절되는 화면비율 조절 기능은 21대9, 16대9, 4대3를 쉽게 넘나들 수 있게 있다. 최신 IPS패널인 AH-IPS LED패널를 달아 색 재현율을 극대화해 실제에 가까운 색상을 볼 수 있으며 LED방식을 채택, 대기전력 0.3W으로 전력 소모량도 줄였다. 5ms의 반응속도는 빠른 화면 전환에도 잔상이 남지 않는다.

터치방식 OSD조절 버튼은 별다른 힘을 들이지 않고도, 본인이 원하는 기능을 빠르게 찾아 실현 할 수 있다. 네로베젤로 이뤄진 외관은 패널과 LED의 간격을 최대한으로 좁혀 화면을 더욱 크게 보이게 해 화면의 시인성을 높인다. 모니터를 회전시킬 수 있는 스위블, 앞뒤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을 적용했다.

위텍 관계자는 "야마카시 290IPS 파노라마 프리미엄 출시를 기념해 초기 구매 고객에게 U보드를 함께 증정, 사용상 편의성을 높여줌과 동시에 베스트후기를 남긴 10명에게 추가로 스마트 브론즈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4월 말까지 1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