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테크, KOTRA 보증 브랜드 사업 선정
상태바
아이디테크, KOTRA 보증 브랜드 사업 선정
  • CCTV뉴스
  • 승인 2009.05.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보안 전문기업체인 아이디테크 (대표 강필경 http;//www.idteck.com)는 최근 KOTRA 보증 브랜드 사업 대상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전 세계 70여 개국, 200여 개의 대리점 망을 갖춘 아이디테크는 매출의 70% 이상을 수출이 차지하는 수출유망중소기업이다.  KOTRA 보증 브랜드 기업 선정 조건은 재무건전성, 수출역량, 제품력, 기술력, 마케팅 잠재력, 브랜드 기대효과, 참여도를 고루 갖춘 수출 기업이어야 한다. 

KOTRA 보증브랜드사업은 해외 현지에서 공신력과 인지도가 높은 'KOTRA' 브랜드를 활용하여 중소기업의 대외 신인도 및 상품의 품질보증을 통해 해외 마케팅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올해 511개 기업이 신청하여 이중 170개 기업만이 선정되어 3:1경쟁률로 진행되었으며 지식경제부, 중소기업진흥공단, 수출보험공사 등 총 9개의 심의기관을 통해 선정되었다. 

KOTRA 보증브랜드 대상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체는 KOTRA가 부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 기업과 상품의 신인도와 신뢰성 마크 개념으로 해외 판촉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해외 수출 시 정부가 보증하는 제품으로 인정받아 해외 바이어는 물론 해당 국가 진입과 수출 증진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보증 브랜드는 선진국 보다는 개발도상국에서 그 효과가 커 보안산업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러시아, 아프리카 지역 등에서 약진이 기대되고 있다.  이 기회를 통해 IDTECK는 해외 신 시장 진출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