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백업 포 서버’ 300개 한정판 연말까지 할인 판매
상태바
‘아크로니스 백업 포 서버’ 300개 한정판 연말까지 할인 판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시스템 이미징 백업·이기종 하드웨어 복구·클라우드 백업 등 다양한 기능 제공

아크로니스가 윈도와 리눅스 서버 기반시스템의 백업과 복구를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포 윈도우 서버(Acronis Backup for Windows Server)’와 ‘아크로니스 백업 포 리눅스 서버(Acronis Backup for Linux Server)’ 제품 2종의 300개 한정판 박스 패키지를 3일 출시했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공식 총판인 위프로소프트를 통해 두 제품을 판매한다. 3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연말까지 각 132만원(VAT 포함)으로 기존 라이선스 제품 대비 약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주요 인터넷 쇼핑몰을 포함한 아크로니스 리셀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백업 포 서버’ 패키지는 직관적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솔루션의 설치와 사용이 간단하다. 패키지는 정품 라이선스, 제품별 설치 가이드와 사용자 설명서로 구성됐으며 윈도•리눅스 서버 전용으로 각각 출시되어 관계자가 기업 서버 운영 환경에 맞는 솔루션을 직접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1년 간 무상 업그레이드와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 아크로니스가 윈도와 리눅스 서버 기반 시스템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포 서버’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크로니스 백업 포 서버는 아크로니스의 기업용 서버 백업 솔루션으로서 특허 받은 디스크 이미징 기술을 통해 손쉽게 윈도와 리눅스 서버를 이미지 형태로 캡처해 개별 파일,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전체 시스템과 각종 옵션 설정 값을 언제든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스템과 데이터 백업 사본은 클라우드를 포함, 최대 5곳의 다양한 위치에 저장할 수 있어 데이터 보호에 대한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 서버 제품은 이미 국내 많은 기업 고객들의 성공적인 구축 사례들을 통해 높은 제품 신뢰성을 자랑하고 있다”며, “특히 높은 호환성과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들이 기술적인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도 성공적으로 서버 환경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