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반값리퍼전문 ‘착한리퍼 통큰리퍼’ 접속자 폭주로 홈페이지 마비
상태바
아이폰 반값리퍼전문 ‘착한리퍼 통큰리퍼’ 접속자 폭주로 홈페이지 마비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8.1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아이폰 반값리퍼 전문업체 착한리퍼 통큰리퍼가 홈페이지 접속자 수 폭주로 서버가 다운됐다.

‘착한리퍼 통큰리퍼’측은 “홈페이지 복구가 완료됐습니다. 현재도 트래픽이 몰려 서버가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만 지속적으로 서버를 증설하고 있습니다”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드리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파손 또는 고장 발생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이에 따라 아이폰 사후정책이 일부 변경 되면서 아이폰 구매자들 사이에서는 아이폰 리퍼, 착한리퍼란 검색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착한리퍼란 애플서비스센터에서 나온 정식 리퍼 제품을 반값에 교체 한다는 뜻으로 비싼 리퍼비 부담을 반으로 줄일 수 있는 한편 사용 중 고장이 나도 정식A/S(리퍼)도 문제없이 해결이 되기 때문에 아이폰 구매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이러한 여파로 정직과 믿음과 신뢰로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착한리퍼 ‘통큰리퍼’관계자는 “아이폰 구매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추가적으로 저희 통큰리퍼와 가족으로 함께하는 광주 지점과 부산 제 2지점을 오픈하여 홈페이지가 다운이 되는 사태가 벌어진 것 같고 덕분에 아이폰 구매자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고 전하였다.

다년간 착한리퍼 서비스를 실시한 ‘통큰리퍼’는 반값리퍼뿐만 아니라 아이폰 수리, 리퍼비용에 대한 것이나 수리비용, 리퍼기간조회도 가능하고 기가수교체, 기종변경, 색상변경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애플서비스센터에서 나온 정품으로 리퍼를 진행하므로 차후에 문제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어서 아이폰 리퍼 받는곳으로 지갑이 가벼운 어린 학생들은 물론, 어린자녀를 두어 바깥 외출이 어려운 주부들에게 같은 지역은 출장서비스까지 진행하므로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또한 ‘통큰리퍼’는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보하여 전국 어디서나 즉시 아이폰 리퍼를 받을 수 있도록 최대한 지점 확보에 신경을 쓰고 있다. 대구를 본점으로 부산통큰리퍼, 구미통큰리퍼, 울산통큰리퍼, 대구동구통큰리퍼, 양산통큰리퍼, 강남통큰리퍼, 잠실통큰리퍼를 지점으로 두고 있으며 최근 광주통큰리퍼 지점을 추가적으로 오픈을 하였고 대구남구점에도 오픈 예정이라고 한다.

이에 ‘통큰리퍼’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과 친절함, 그리고 고객만족도에 중심을 두고 정직한 A/S를 제공하는 것이 ‘통큰리퍼’가 관심을 받고 사랑을 받는 이유인 것 같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님들께 불평, 불만 듣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통큰리퍼’의 포부”라고 전해왔다. 이에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저렴하게 아이폰 리퍼를 받을 수가 있어서 반응이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통큰리퍼’ 홈페이지(tonkkun.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전화(070-8704-1800)또는 카카오톡ID(‘통큰리퍼’)에서 24시간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