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조이, 지사 설립 1주년 광고주 대상 ‘디너파티’ 개최
상태바
탭조이, 지사 설립 1주년 광고주 대상 ‘디너파티’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탭조이(www.tapjoy.com)가 한국지사 설립 1주년을 기념해 지난 20일 청담동에 위치한 애니버셔리에서 광고주를 대상으로 성황리에 '디너파티'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약 100여명의 탭조이 광고주들이 참석해 1년간의 성과를 되돌아 보며 올 한해 모바일 광고 시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오프닝 퍼포먼스로 탭댄스가 펼쳐져 흥겨운 음악과 함께 활기찬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탭조이코리아 광고전략팀 손승현 이사는 지난 한해 동안 국/내외의 탭조이의 성공사례를 설명하며 광고주들로부터 탭조이의 모바일 광고 서비스에 대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삼성화재 김태윤 책임은 "탭조이코리아의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이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지난 한해 동안 탭조이와 함께하며 삼성화재 발전에 큰 기여가 됐다"고 전했다.

또한 임창무 탭조이코리아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탭조이의 선진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통해 수많은 광고주들이 괄목할 만한 광고 효과를 경험하며 매우 만족하고 있다"며 "한국지사 설립 1주년을 기념해 더 많은 광고주들이 탭조이를 통해 최상의 고객 접점을 확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