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스톤시스템즈, 차세대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공개
상태바
마일스톤시스템즈, 차세대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공개
  • 이광재
  • 승인 2013.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 통합영상관제SW 파트너와 윈윈 전략 기반 마련

개방형 플렛폼 CCTV 통합영상관제(VMS) 분야 기업인 마일스톤시스템이 통합영상관제소프트웨어(VMS) 리셀러, 시스템 통합(SI) 업체를 위한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일스톤은 새로운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 수행 성과와 능력, 경험, 제품에 대한지식, 기술 교육 이수 수준에 따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에 가입한 파트너는 마진 향상,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가격 할인, 데모 지원 외 파트너 레벨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마일스톤은 파트너를 기술 인증 자격, 전담 고객 지원 능력, 사업성과, 수행 능력 등 자격 요건에 따라 블루, 실버, 골드, 플레티넘, 다이아몬드 등 5개 등급으로 구분하고 각 등급 별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마일스톤의 모든 파트너들은 마이 마일스톤(My milestone) 비즈니스 포털을 통해 파트너 레벨, 프리세일즈, 마케팅 홍보 지원, 인증 교육 이수, 영업과 기술 지원,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 도구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마일스톤의 트레이너 자격 인증을 취득한 국내 총판 신도컴퓨터, 선진 인포텍, 앤비전에서 제공하는 유·무료 교육에도 참여할 수 있다.

윤승제 마일스톤시스템즈 지사장은 "국내 네트워크 영상 보안 시장의 성장이 상대적으로 더딘 것은 VMS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설계, 구축 할 수 있는 CCTV 업체가 부족한데다가 몇 개의 특정 업체에 기술력이 편중되어 있기 때문이다"며 "마일스톤은 새로운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CCTV 업체가 통합영상 관제 소프트웨어를 간편하게 다룰 수 있도록 하여 관련 비즈니스 성장의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일스톤시스템즈코리아는 CCTV 통합영상관제 애플리케이션 설계 및 수행 능력을 업계 전반으로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3분기중 채널 모집 세미나와 기술 인증 교육,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국내외 유명 네트워크 카메라 제조업체들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도 기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