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MIC 시리즈 전용 IP 전원 공급기 출시
상태바
보쉬 MIC 시리즈 전용 IP 전원 공급기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3.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가 MIC 시리즈 PTZ 카메라인 550, 612를 위한 전용 IP 전원 공급기(PSU)를 발표했다. 새로운 PSU의 특징은 통합된 IP비디오 인코딩 시스템과 MIC시리즈 모델을 네트워크 감시카메라로 전환 시키는 기능이다.

MIC 전용 IP 전원 공급기는 IP시스템 컨셉으로 디자인 됐다. MIC 550 시리즈 또는 MIC 612 시리즈 카메라는 전용 IP 전원 공급기에 연결 되었을 때 IP비디오를 네트워크로 스트리밍 할 수 있다. 엣지 레코딩 기능과 10개 이상의 미리 정해진 포지션을 지능적으로 비디오 분석하면서도 향상된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이더넷 광섬유 전송을 선택 할 수도 있다.

새로운 PSU를 사용함으로써 고객들은 비디오를 SD 또는 SDHC카드에다가 32기가바이트까지 녹화 할 수 있으며 로컬 저장뿐 만 아니라 네트워크 RAID iSCSI 저장 장치에도 저장 할 수 있다. 내장된 iSCSI 지원은 전용 IP 전원 공급기가 장착된 MIC 시리즈 카메라가 고성능의 라이브 비디오를 네트워크로 스트리밍 하는 동안 전통적인 DVR로서 작동 할 수 있게 해준다. H.264 인코딩은 낮은 비트전송률에서도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하며 듀얼 스트리밍은 서로 다른 화질로 대역폭과 필요 저장 공간을 줄여줘 실시간 모니터링과 녹화를 개별 지원한다.

전용 IP 전원 공급기는 동축 케이블보다 뛰어난 보쉬의 빌링스(Bilinx)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통해 MIC시리즈 카메라가 IP또는 아날로그로 동시에 작동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영상은 보쉬가 제공하는 비디오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BVC), 비디오 매니지먼트 시스템(BVMS), 또는 호환 플랫폼을 포함한 제3자 소프트웨어 온비프(ONVIF)를 사용해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전용 IP 전원 공급기는 또한 지능적인 비디오분석을 함으로써 MIC시리즈 카메라가 잠재적 보안의 위험성을 고객에게 자동으로 경고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각각의 IP전원 공급기가 장착된 MIC시리즈 카메라는 신뢰할 수 있는 추적, 분석, 향상된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 10개의 사전배치 화면을 활용하면 배회, 라인 건너기 및 다른 잠재 위협들을 탐지가능 하도록 프로그래밍 될 수 있다.

설치가 쉽고 견고하게 디자인된 전용 IP 전원 공급기는 IP67을 지원하며 표준 모델의 경우 영하 40도~영상 60도(-40~+140 화씨)에서도 작동하고 적외선 조명 케이블 모델의 경우 영하 40~영상 50도(-40~+122 화씨)에서도 작동된다. 보쉬의 모든 다른 카메라 시리즈처럼 전용 IP 전원 공급기는 거친 환경에서도 작동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충격과 진동에도 매우 강하다.

전용 IP 전원 공급기는 다양한 입력 전압에서 사용 가능하며 MIC 시리즈를 설치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는 도시 중심가, 국가 기반시설 및 운송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