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오피스 환경 최적 ‘프리미엄 터치스크린’ 비디오폰
상태바
스마트 오피스 환경 최적 ‘프리미엄 터치스크린’ 비디오폰
  • 이광재
  • 승인 2013.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릭슨-LG, iPECS LIP-9070

에릭슨-LG가 프리미엄 터치스크린 비디오폰인 'iPECS LIP-9070'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

iPECS LIP-9070은 7인치 터치스크린 기반의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가진 스마트 오피스향(向) 고품질 IP폰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은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최적화된 협업 솔루션으로 에릭슨-LG의 다양한 iPECS 제품들과 함께 일관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기업 내 CRM 및 인사(HR) 시스템과 같은 비즈니스 솔루션과 연동해 직원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검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진 및 연락처가 표기되는 MCID(Multimedia Caller ID: 멀티미디어 발신자표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업무 능률을 향상시켜 주며 공지 사항, 캠페인, RSS 및 디지털 액자 등의 다양한 부가 기능이 제공된다.

iPECS LIP-9070의 실사용 환경을 고려해 설계된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또한 돋보인다. 이 제품은 빠른 업무 처리가 가능하도록 사용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기능 버튼 배치 및 직관적인 아이콘 사용 등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한다. 따라서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2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s)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처럼 검증된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아이리스2>에 후원하고 있다. LIP-9070을 포함해 전체 19개의 iPECS 제품들이 드라마의 가상 국가 정보조직인 NSS(National Security Service) 상황실 및 대통령 집무실과 같은 다양한 장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핵심 제품들로 선보이고 있어 이를 통해 iPECS 제품 인지도 고취와 IP 전화기 및 비디오폰을 사용하는 기업에 매력적인 통신 솔루션으로 인식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재령 에릭슨-LG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사업 총괄 사장은 "iPECS LIP-9070의 세련된 디자인이 드라마 아이리스 2의 최첨단 사무 환경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스마트 폰의 대중화로 많은 사람들이 터치스크린 사용에 익숙해져 있다. 이 제품은 사용자 친화적인 터치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할 함으로써 고객들의 업무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에릭슨-LG는 항상 고객들의 입장에서 업무 효율 및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